홈 > 서비스센터 > 서비스 규정
서비스 규정

서비스 신청방법

01 증상확인 A/S 신청 전 자주있는질문란과 커뮤니티 게시판을 확인하여 먼저 사용하시는 제품의 고장 증상을 확인해 주세요.
02 A/S신청 증상확인을 통해서 문제가 해결되지 않고 고장이 확실한 경우 게시판, 이메일, 전화를 이용하여 A/S 신청을 해주세요
03 접수완료 게시판 및 이메일을 통하여 신청하시면 게시판과 이메일을 통하여 접수확인을 해드리며 전화접수시엔 실시간으로 상담을 받으실수 있습니다.
04 제품발송,방문 제품의 고장인 경우 택배 및 직접방문을 통하여 제품을 보내주시면 교환 및 수리처리를 해드립니다. 작은 제품의 경우 우편등기를 이용하실수도 있습니다. 배송비용은 소비자와 저희가 반씩 부담을 합니다.
05 A/S처리 방문을 하셨을시 최대한 빠른 시간내에 처리해 드리며 택배 및 우편으로 보내신 경우 배송기간을 포함하여 최장 일주일 이내에 처리됩니다.

CS Center


02-718-3313~4
월-금 : 10:00 ~ 16:00
토/일/공휴일 휴무
런치타임 : 12:00 ~ 13:0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