목적
본 서비스 규정은 (주)쓰리알의 제품을 구입한 고객에게 신속하고 공정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목적이 있습니다.
제품의 보증기간
제품의 보증기간은 제품의 구입일을 기준으로 하며, 이에 대한 증명을 위해 구매영수증을 확인합니다.
구매영수증이 없을 경우 AS 및 기타 서비스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.
1. 케이스 : 제품 구매일로부터 1년 (단, 케이스 구매시 포함된 번들팬의 경우 소모품이므로 보증 기간 6개월)
2. 쿨러팬 : 제품 구매일로부터 6개월
3. 그 외 : 각 제품의 제품정보 이미지 하단 참조
※ 초기 불량 : 제품 구매일로부터 7일
무상 서비스 적용
무상 보증 기간 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품질 및 성능, 기능에 하자가 발생한 경우
유상 서비스 적용
다음과 같을때 유상 서비스가 적용됩니다.
- 무상 보증 기간이 지난 후 품질 및 성능, 기능에 하자가 발생한 경우
- 무상 보증 기간에 관계없이 천재지변 (화재, 수해 등)으로 인한 제품의 하자가 발생한 경우
- 무상 보증 기간에 관계없이 사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 때문에 제품의 하자가 발생한 경우
- 무상 보증 기간에 관계없이 사용자의 임의로 제품을 개조한 경우
- 무상 보증 기간에 관계없이 중고 제품을 구매한 경우
- 무상 보증 기간에 관계없이 시리얼 번호 및 QC 스티커 제거 시
- 무상 보증 기간에 관계없이 정상적인 환경에서 사용했다고 보기 어려울 정도로 심한 먼지 및 이물질 등이 있을 경우
누수 보상 정책 안내
일체형 수냉쿨러 누수 사고시, 다음과 같은 보상 정책을 따릅니다.
- 1. 하드웨어만 보상 가능합니다.
- - 데이터 및 소프트웨어 복구는 보상범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.
- 2. 누수 발생된 수냉쿨러 및 누수로 인하여 손상된 제품은 동일(동급) 제품 제공으로 보상이 진행됩니다.
- - 제품으로만 보상이 가능하며 금액(현금) 보상은 불가합니다.
- 3. 동일 제품의 단종 및 국내 공수가 불가한 경우 동급 사양의 다른 제품으로 교환 및 보상이 진행됩니다.
- - 당사의 수냉쿨러 제품은 사양과 성능을 기준하여 기존 제품과 다른 제품으로 교체될 수 있습니다.
- - 누수로 손상된 제품의 경우 동급 성능의 임의 제품이나 타사 제품으로 대체될 수 있습니다.
- - 대체될 제품은 제품명 및 라인업과 관계 없이 표기된 성능을 기준으로 당사에서 확인 후 선정되며, 사용기간 및 제조사의 상황에 따라서 리퍼 제품으로 교환될 수도 있습니다.
- 4. 누수 보상 관련 소요 예상 기간은 약 1~2주 정도 소요되며, 최초 누수 발생시 누수 피해가 발생된 시스템의 사진 및 영상을 최대한 많이 확보해주신 후 고객지원센터에 접수해주시면 좀 더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.
서비스 접수 및 처리 방법
- 당사 홈페이지 제품 문의 및 a/s 게시판 및 이메일을 통하여 문의하거나 인터넷 사용이 어려우면 전화로 문의를 하시면 됩니다.
- 소모품(케이스 쿨러, 전면포트, 케이블, 팬컨트롤러 등)은 센터 방문을 안 하셔도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센터 방문 접수
- 직접 방문이 가능하신 경우 간단한 테스트를 통하여 수리 및 교체를 해 드립니다.
- 당일처리가 불가능할 수도 있으니 센터 방문 전 미리 연락을 바랍니다. 당일 처리가 불가능하면 서비스 완료 품목은 택배를 이용하여 발송해 드립니다.
- 특별한 증상을 제외하고 시스템 전체를 가져오시면 부품의 파손 및 분실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- 서비스를 받으시는 고객이 많으면 처리 시간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우편 및 택배 접수
- 택배 또는 우편을 이용하여 접수를 하실 때 주소 및 성함, 전화번호를 꼭 기재를 해 주셔야 합니다. 주소 및 성함, 전화번호가 없으면 서비스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.
- 무상 보증 기간을 확인하기 위해서 서비스 제품 발송시 구매 영수증 사본을 함께 동봉해 발송 바랍니다. 구매 영수증이 없으면 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.
- 택배 및 우편 입고일로부터 2~3일 내에 발송이 되며 테스트가 길어지거나 제품의 재고가 없으면 별도로 연락을 드립니다.
- 제품을 접수하시기 전에 전화 또는 게시판을 통하여 미리 상담을 받으시기 바랍니다.
제품 발송 시 주의 사항
- 제품 포장 시 운송 중에 파손이 되지 않도록 안전하게 포장하여 발송해 주셔야 합니다.
- 포장 상태 불량으로 제품이 파손된 경우에 대해서는 당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- 당사 제품 외에 추가로 포함해서 보내시는 제품이 있다면 내용을 함께 적어서 보내 주셔야 합니다. 내용에 포함되지 않은 제품은 당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.
- 고객지원센터와 상의 없이 제품을 보내시면 해당하는 부분에 한해서만 서비스가 되오니 발송 전 꼭 상담을 받으셔야 합니다.
배송비 규정
- 구매일로 부터 7일 안에 발생한 초기불량 건에 대해서만 왕복 운임비를 지원 해 드립니다.
- 초기 불량 제품 발송시 영수증을 꼭 동봉해서 보내주셔야 합니다. 영수증이 없으면 당사와 반반 부담을 합니다.
- 선불 발송 시 당사도 선불로 발송 해 드리며 착불 발송 시 당사도 착불로 발송을 해 드립니다. 되도록이면 선불로 발송 바랍니다.
- 무상 보증 기간내이지만 소비자의 명백한 과실일 경우 운송비 전액은 소비자 부담입니다.
- 무상 기간이 지난 제품에 한해서는 운송비 전액 소비자 부담입니다.
- 오토바이 퀵 서비스에 대한 비용은 전액 소비자 부담입니다.
- 택배 서비스는 지정 택배사(케이스:로젠택배, 그 외:롯데택배)를 이용하셔야 하며 다른 택배사 이용 시 지정된 요금보다 초과로 발생하면 고객지원센터에서 착불로 발송됩니다.
주의 사항
- 제품 초기 불량이 발생하거나 이상 증상이 있으면 사용을 중지하시고 고객지원실로 문의를 해주셔서 상담받으시기 바랍니다.
- 기존의 사용하셨던 제품을 반납하고 차액을 지급하여 상위 제품으로 교체하는 서비스는 제공하지 않습니다.
- 제품 불량 발생 시 모든 제품은 고객지원실에서 직접 확인 후 서비스 처리를 해 드리고 있으며 선출고는 해 드리지 않습니다. (단, 소모품은 제외)
서비스 신청방법
01 증상확인 | A/S 신청 전, 자주 있는 질문 게시판을 통해서 사용하시는 제품의 증상 원인을 파악하실 수 있습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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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2 A/S신청 | 자주 있는 질문 게시판을 통해서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을 경우, 게시판이나 전화 등을 이용하여 A/S 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. |
03 접수완료 | 게시판을 통하여 신청하시면 온라인 상으로 접수 확인을 해 드리고 있으며, 전화 접수 시에는 실시간으로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 |
04 제품발송,방문 | 제품의 고장인 경우 택배 및 직접 방문을 통하여 제품을 보내주시면 교환 및 수리 처리를 해 드립니다. 작은 제품의 경우 우편 등기를 이용하실 수도 있습니다. 택배나 등기를 이용하실 경우 성함, 주소, 연락처, 제품의 증상을 메모에 기입하여 보내주시면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. |
05 A/S처리 | 방문을 하셨을 시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처리해 드리며, 택배 및 우편으로 보내신 경우 배송 기간을 포함하여 최장 일주일 이내에 처리됩니다.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