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FAQ

자주 묻는 질문(FAQ) 게시판입니다.

번호 제목

㈜쓰리알시스는 출장 방문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지 않습니다. 

A/S는 센터 내방 또는 택배로만 가능합니다.






<A/S 접수 방법>

제품 A/S는 아래의 방법으로 접수 가능합니다.


1. 센터를 통한 상담 접수

2. 제품문의 및 A/S게시판을 통한 접수


센터에서 반드시 확인이 필요한 제품은 위 두 가지의 방법으로 미리 상담을 받으신 뒤 제품을 보내주시거나 센터로 내방해주셔야 합니다.

(센터 주소: 서울특별시 용산구 청파로 109 나진전자월드 지하1층 특1호)


제품을 택배로 보내실 경우엔 메모지에 아래의 내용을 기입하시어 동봉 부탁드립니다.

함/연락처/주소/구체적인 증상

제품만 보내실 경우엔 확인절차가 필요하여 일정 시간이 추가로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
제품이 센터로 입고되면 신속하게 점검 후 메모에 기재하신 연락처로 처리과정과 결과에 대해 알려드립니다.


점검을 마친 제품 또는 교환품의 발송일은 택배마감시간을 기준으로 결정됩니다. 

서비스센터에서는 고객님들께 정보성 메세지를 일괄적으로 보낼 수 있는 시스템이 없으므로 송장번호는 따로 알려드리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

더욱 자세한 사항은 당사 홈페이지의 서비스 규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




CS Center


02-718-3313,
02-718-3314

※통화량이 많아 상담사와 연결이 어려우실 경우, 제품문의 및 A/S 게시판에 연락처 및 증상을 남겨주시면 최대한 신속하게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※

월-금 : 10:00 ~ 16:00
토/일/공휴일 휴무
런치타임 : 12:00 ~ 13:0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