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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비스 규정

서비스 신청방법

01 증상확인 A/S 신청 전, 자주 있는 질문 게시판을 통해서 사용하시는 제품의 증상 원인을 파악하실 수 있습니다.
02 A/S신청 자주 있는 질문 게시판을 통해서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을 경우, 게시판이나 전화 등을 이용하여 A/S 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.
03 접수완료 게시판을 통하여 신청하시면 온라인 상으로 접수 확인을 해 드리고 있으며, 전화 접수 시에는 실시간으로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04 제품발송,방문 제품의 고장인 경우 택배 및 직접 방문을 통하여 제품을 보내주시면 교환 및 수리 처리를 해 드립니다. 작은 제품의 경우 우편 등기를 이용하실 수도 있습니다.
택배나 등기를 이용하실 경우 성함, 주소, 연락처, 제품의 증상을 메모에 기입하여 보내주시면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.
05 A/S처리 방문을 하셨을 시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처리해 드리며, 택배 및 우편으로 보내신 경우 배송 기간을 포함하여 최장 일주일 이내에 처리됩니다.

CS Center


02-718-3313,
02-718-3314

※통화량이 많아 상담사와 연결이 어려우실 경우, 제품문의 및 A/S 게시판에 연락처 및 증상을 남겨주시면 최대한 신속하게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※

월-금 : 10:00 ~ 16:00
토/일/공휴일 휴무
런치타임 : 12:00 ~ 13:00